작성일
2022.12.12
작성자
최**
조회수
1530

동아리방 해체 취소 부탁드립니다. 정말 저희에게 타격이 큽니다.

안녕하세요 총장님. 기계자동차 융합공학과 기계시스템 트랙에 재학중인 4학년 최민규입니다.

4학년이 이제 졸업인데 왜 동아리방에 관심인가 하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신한대학교를 사랑하고 자부심을 가지고 4년동안 다니고 후배들을 위하는 선배로서 간곡히 부탁드립니다.저희 과는 특성상 일반기계기사, 냉동기사등 자격증을 따지 않으면 취업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현재 취득한 많은 학생들이 동아리방에서 함께 공부하며 기사를 따고 각종 대회에서 상을 받았으며 영어, 오픽등 다른 공부도 동아리방에서 상당하게 진행중입니다. 일반 기계기사를 취득할때도 동아리방에서 학우들과 같이 상의하고 공부하며 취득하였고, 매년 대한 설비 공학회 에서 상을 받았으며 올해 한국기계기술학회에서 최우수상1팀 우수상3팀의 쾌거를 거두며 신한대학교의 이름을 알렸습니다. 물론 저희도 지금까지 이러한 대회 참가비 약 100만원 정도의 금액을 지원 못받고 사비로 한다는것에 불만이 있었으나 학교에서 밤을 새며 공부할수 있는 장소(동아리방)을 제공해주고 다른 지원이 있기에 감사하게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하였습니다. 저희는 4학년이 되면 거의 매일 학교에 등교하고 밤을 새며 공부하고 있습니다. 총장님 계시는 대학원에서도 1층 어딘가 밤에 불이 계속 켜있는 모습을 보셨을수도 있습니다. 선배로서 졸업하기 전에 후배들에게 동아리방 사용방법과 기계 사용방법 자료들 다 넘겨주며 후배들도 많이 고맙다고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후배들도 기사 자격증, 대회 등 저희들이 걸었던 길을 따라올텐데 기계시스템과에 하나밖에 없는 동아리방이 없어지면 그것이 너무 어려워집니다.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