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상황
낙찰완료
작성일
2023.03.17
부서명
총무팀
조회수
124
연락처
031-870-3096
이메일
joro0509@shinhan.ac.kr
일시
2023-03-17 ~ 2023-03-22

[입찰공고] 2023학년도 신한대학교 소방시설 점검 및 유지관리 용역(긴급)

신한대학교 공고 제2023-0023

 

 

(긴급) 입찰 공고 안내


external_image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3학년도 신한대학교 소방시설 점검 및 유지관리 용역

. 현 장 : 신한대학교(의정부·동두천캠퍼스)

. 과업기간 : 2023. 3. 1. ~ 2024. 2. 29.

. 과업내용 :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2. 계약방식

. 계약방법: 총액계약, 제한경쟁

. 공동수급은 불허

 

3.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 일시

. 견적서 제출기간 : 2023. 3. 17.() ~ 2023. 3. 22.() 17:00

. 견적서 제출 : 총무팀 김종록 joro0509@shinhan.ac.kr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3. 3. 22.() 17:30 신한대학교 입찰집행관 PC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29조에 의거소방시설 관리업등록을 마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1508)업종을 등록한 업체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

- 소재지 기준일은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5. 현장설명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생략하며, 우리 대학교 시설팀[(031)870-3236, 담당: 정영호]에서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현장설명을 갈음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3, 같은 법 시행규칙44조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사항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조달청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합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총무팀 [(031)870-3072, 김종록]

. 과업지시서 및 용역내역에 관한 문의: 의정부캠퍼스 시설팀 [(031)870-3236, 정영호]

 

2023310

 


신한대학교 총무처장

첨부파일
다음글
[입찰공고] 2023학년도 전산기기 소모품 단가계약 납품 업체 선정
김정호 2023-03-22 10:52:42.83
이전글
[수의계약공고] 2023학년도 1학기 교내외 경조사 관련 전국배송 꽃집 업체 선정
이태휘 2023-03-15 10:47:04.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