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학교 공고 제2023-0023호
(긴급) 입찰 공고 안내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3학년도 신한대학교 소방시설 점검 및 유지관리 용역
나. 현 장 : 신한대학교(의정부·동두천캠퍼스)
다. 과업기간 : 2023. 3. 1. ~ 2024. 2. 29.
라. 과업내용 :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2. 계약방식
가. 계약방법: 총액계약, 제한경쟁
나. 공동수급은 불허
3.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 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3. 3. 17.(금) ~ 2023. 3. 22.(수) 17:00
나. 견적서 제출 : 총무팀 김종록 joro0509@shinhan.ac.kr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3. 3. 22.(수) 17:30 신한대학교 입찰집행관 PC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제29조에 의거‘소방시설 관리업’등록을 마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1508)업종을 등록한 업체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
- 소재지 기준일은‘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5. 현장설명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생략하며, 우리 대학교 시설팀[(031)870-3236, 담당: 정영호]에서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현장설명을 갈음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3항, 「같은 법 시행규칙」제44조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사항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조달청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합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총무팀 [☎(031)870-3072, 김종록]
나. 과업지시서 및 용역내역에 관한 문의: 의정부캠퍼스 시설팀 [(031)870-3236, 정영호]
2023년 3월 10일
신한대학교 총무처장